Blog

전문직 여성들을 위한 이색 홈파티, 몽셰프의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요리로 힐링했어요

오늘은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같이하려고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친구들을 위해 멋진 식사를 준비해주고 싶었지만, 재료를 쇼핑하고 준비할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물론 나도 식사의 주인공이 되고 싶었고요. 대개의 경우 손님을 초대하다 보면 준비하느라 즐겁게 지내기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요리도 해야 하고 손님도 챙겨야 하고… 오늘은 특별한 힐링을 위해 이색 홈파티를 준비했습니다. 홈파티 시간은 월요일 오후 7시.

조용하게 이야기도 하고, 모이기도 편한 장소로, 바로 우리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집으로 초대하는 것은 서로에게 참 특별한 의미를 주는 것 같아요.

월요일은 오후 강의가 있는 날이라 간단하게 몽셰프 개인 요리사 서비스를 신청했어요. 메뉴는 홈파티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 요리.

셰프님은 궁중요리를 전공하신 한정식 전문가로 선택했습니다. 딩동~ 6시 20분에 되니

셰프님이 도착하셨습니다.

우리 집에는 그릇이 다양하게 있어서 셰프님께서는 집에 있는 그릇을 이용하여 플레이팅 하기로 하셨습니다.

한 가지만 빼고요. 바로 돌솥!

셰프님께서 우리 홈파티를 위해 돌솥을 가져오셨습니다. 돌솥에서 어떤 맛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

첫 번째로 나온 홈파티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 요리는 브로콜리스프, 셰프님도 같은 여성이라 감성을 이해해 주시네요~

두 번째 홈파티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 요리로 나온 메뉴는 모차렐라 샐러드였습니다.

사진 속에 하얀 모차렐라 치즈 보이죠? 샐러드 재료도 오늘 사서 준비해오신 거라 아주 신선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요리가 기대되었습니다.

맑은 국물과 해물이 어우러져 중식당에서 먹었던 누룽지탕과는 세상 다른 음식이었습니다.

입맛을 돋우기 위해 셰프님이 특별히 중국 식자재로 만든 궁채도 준비해주셨습니다

아삭아삭하며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요거는 홈파티에 함께한 모두가 좀 싸가서 집에서 반찬으로 먹으려고 챙겼습니다.

한정식집에서 먹었던 퓨전요리보다 한국답고, 무엇보다도 재료가 신선해서 더 맛이 좋았습니다.

셰프님이 살아있는 쭈꾸미 요리를 준비하셨어요.

이 쭈꾸미 만든 쭈꾸미 무침은 매운맛 간장 맛 두 가지두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음식 취향에 맞춰서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홈파티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 요리의 마지막으로 등장한 요리는 바로 전복 돌솥밥이었습니다. 우리 배는 이미 다 full 이 되었는데도 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전복 돌솥밥은 달래간장, 유자 간장과 함께 비벼서 먹었습니다. 간장에서 이런 맛이 나오네요 ^^

홈파티 퓨전 궁중 한정식 코스 요리가 모두 나오고 후식으로 셰프님께서 준비해주신 민들레 꽃차로 다 같이 건배!

요 색깔 보이시죠? 오늘의 컨셉트인 ‘힐링’이 마무리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주시고, 색다른 요리 경험을 갖게 해 주신 셰프님과 기념사진까지 찍었습니다.

몽셰프의 개인 요리사 서비스는 맞춤형인 데다가, 맛이 보장되고, 고객 서비스 경험은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참신함, 고퀄리티, 편리함이 함께 제공돼서 좋았습니다.

전문직 여성들을 위한 힐링 타임은, 몽셰프의 홈파티 퓨전 한정식 코스 요리로.

본 게시물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체험 수기를 정리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